메디큐브 에이지알 구매 후기

평소에 게을러서 관리를 소홀하게 했더니 피부가 엉망이더라고요.

안그래도 겨울이라 건조하기도 하고 역시 피부는 관리하는 만큼 달라지는 거라 생각해서 더 나이 먹기 전에 꾸준하게 해보려고 메디큐브 에이지알 구입했어요.


처음엔 바르는 화장품 종류로만 알아보다가 진동케어?가 눈에 들어와서 찾아봤는데 메디큐브는 6가지 토탈케어가 가능한 6in1 기기라 좋았어요 광채 탄력 볼륨 모공 LED 진동 케어를 하나로 할 수가 있습니다.


4가지 메인 모드에 두 가지 추가 기능이 있는데 부스터모드로 토닝광채케어를 미세전류모드로 라인볼륨케어 더마샷모드로 윤곽탄력케어 에어샷모드로 모공탄력케어가 가능하고 소닉바이브레이션 음파진동케어와 5가지 컬러 LED까지!

크림이랑 세럼은 구입을 해야 하지만 부스터프로는 하나로 계속사용하면되니까 비용적인 부담이 덜하고 여러가지 관리가 된다고 생각하면 아깝지 않더라고요.


저는 고민이 많았던 게 모공이랑 건조함 그리고 요즘은 얼굴 색이 좀 칙칙해진 것 같았는데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프로 사용하니까 조금씩 달라지는 느낌이 있어요.

제가 좀 게을러서 그동안 못했던 거 앞으로는 꾸준하게 해보려고요.

역시 하니까 하는 만큼 달라지는 게 눈에 보이고 친구들도 좋아 보인다고 하고 주변에서 봐도 같은 나이인데 저렇게 차이가 나나? 싶은 친구들 있잖아요.

역시 관리를 꾸준하게 하느냐 안 하느냐는 큰 거 같아요.

화장품도 비싼 것들은 가격대가 꽤 나가는데 어차피 소모하는거라 다 쓰면 끝이잖아요.

그런데 이건 꾸준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까 가성비도 더 만족스럽고 집에 하나 있으면 그래도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기도 하고요.

저는 엄마한테도 추천해줬는데 좋아하셔서 나중에 하나 더 사 드리려고 해요.